재미있는 인터넷 이야기들 모음

funstories.egloos.com

포토로그




미군 여군 VS 한국 여군 재미있는 사진,움짤




바로 이런 차이?
자기들 유리한거면 그래도 적극 수용하려고 함.
대표적인 이화여대 군 반대 지랄 퍼포먼스는 다 해놓고
학군단 유치 못해서 안달났음 ㅋㅋㅋ
국방부도 어지간히 빡쳤는지 아직까지 설치 안해줌 ㅋㅋ


덧글

  • ChristopherK 2015/12/18 21:37 #

    근데 사실.. 육해공군의 일반병의 경우는 여군은 아래처럼 기준점이 달라서(.)
  • 무식한 북극여우 2015/12/18 23:54 #

    원래 여자는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 ㅠㅠ
  • 채널 2nd™ 2015/12/19 18:10 #

    대체 미합중국의 계집들은 뭘 먹길래..... ((공정해서 참 좋아 보입니다.))

    밑의 짤에서, 오히려 작은 박스가 더 무거운 것은 아닐지 ......... 라고 추측해 봅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